2024년 1월 6일 알파교회는 새해를 맞아 교회 첫 행사로 제2회 사랑의 연탄 나눔 축제 행사를 가졌습니다. 교회를 개척한 이후 하나님께서는 5K운동 사역을 통해 가난한 자들을 돌아보게 하셨고, 소외된 자들을 늘 생각나게 하셨습니다. 그래서 작년에 시작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올해에도 계속 이어서 하게 되었습니다.
올해는 작년에 기부하였던 3,000장보다 2,000장이 더 많은 5,000장을 기부하였는데 행사 일주일 전에 하나님께서 모든 재정을 부족함이 없도록 다 채워주셔서 이번에도 역시 믿음으로 순종하며 나아가면 모든 것을 다 채우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연탄나눔축제 행사에 참가한 자들은 초등학교 1학년 이상 어린아이들부터 기독교대안학교인 이봄학교 학생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학부모님들이 참가하였으며, 작년과는 달리 올해에는 하나님께서 알파교회에 부흥을 주셔서 알파교회 성도들도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또한 특별히 하나님을 믿지 않는 아이들도 많이 참여하였는데 하나님을 모르는 아이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서 교회에 한 번이라도 와 볼 수 있도록 이후 순서로는 교회에서 간식 나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알파교회가 가난하고 소외된 자들에게 하나님 사랑을 나누는 사역들을 더욱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리며 이 모든 일은 다 하나님께서 하셨으며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합니다. 알파교회는 앞으로도 초대교회의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지역 사회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